옐카전설의 메이플 일상 #149, 루시드 스우 사냥하기

2023. 2. 11. 14:36메이플스토리/옐카전설














































옐카전설의 메이플

149화
















150화가 곧 코 앞이군요!! 부지런히 적어보겠나이다 ㅋㅋㅋ
포스팅 고고!










































새로 길드에 들어오신 비숍님께 강화 비약 좀 나눠드리고..
연금술사는 2개의 비약을 쓸 수 있다는 것 아시죠?! 참고!


















처음엔 잘 올려주더니 점점 심하게 구두쇠가 되는 슬라임 레벨업...^^..
이제 대놓고 시작부터 6마리네요... 이러기야..?
ㅠㅠ


















답답한 마음에(???) 큐브질 또 시작
유니온 상점에서 겨우 산 1개...












(사진이 생략되었다고 한다)
^^..










어빌도 여전히 소식이 없고..





















동전 지갑도 나눔해드리고!

















길뚫 중에 죽으셨다길레
호신부적 선물로 빠르게 소생

















열심히 부적값 해주시는 꿀비쇼옵님^^
안그러셔도 되는데^^..ㅎㅎㅎ
덕분에 잘 클리어하셨다고 ㅠㅠ 다행!!

















어제 가입하셨던 트루님께도 분홍색 코인 지갑 하나 두둥!
더 많이 나눔해달라며 천만메소를 쾌척하심!
크으~~ 나무 아비타불..(??)















중급 영웅의 비약

이거 언제 다쓰냐.. 너무 많이 산 것인가 ㅋㅋㅋㅋ
하지만 톡톡히 효과를 보고 있게 되더라구요 ㅋㅋ

대축비보다 가성비랄까..























이거 길드 가입 홍보 버튼 누르기 전에 체크하는 건 줄 여태 알았던 전설이..^^..
적용 누르면 나오는 거였구나..하.하.하..
그래서 매번 체크가 안되있더라구요....휴...

바보






























트루님이 루시를 돌아준다하셔서 이지 루시드 도전!



















레벨 220이상 입장 가능하고
이지부터 연습 모드가 존재하네요!
보스 탭에서 높게 랭크되어 있는만큼 결코 만만한 녀석이 아님다..예..




















뭐지 이 잔상은..?














루시드.. 너와 나의 거린 참 멀구나..







잔상을 본 나는 이미 죽어있었다
(...)














[루시드] 이곳이 나비 박물관인가요?

화염 속으로!



















반짝이는 파란 별 물약

루타에서 히든 엔피시가 주는 물약 정도를 생각했는데
이건 어디서든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대~박!













다음 이어서 스우도..
얘는 노말부터 시작..ㄷㄷ

















저 전깃줄은 앞에서도 설명 받았지만 왠지 모를 죽음...
그냥..즉사딜..같은데요..?














와우.. 6000만메소...
트루님.. 다음 주간 보스도 같이 가시죠...
ㅎ허허허헣..



































마지막은 기적의 생존짤.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