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카의전설이의 메이플 스토리 98화

2022. 12. 30. 10:00메이플스토리/옐카전설

 

 

 

 

 

 

 

옐카의전설이의 메이플 스토리

 

 

 

 

 

 

 

- 98 - 

 

 

 

 

 

 

 

 

 

 

 

 

 

 

 

 

 

안녕하세요! 옐카의전설입니다.

다들 올해 마지막날을 앞두고 있으시네요..

크아... 요새 날씨가 너무 추워서 집에만 있는게 낫다곤 하지만..

그래두 연말은 집에서만 보내고 싶지 않았던 전설이입니다!

 

 

 

 

 

 

 

 

 

 

 

 

 

 

 

 

 

 

 

 

왠 새 캐릭을 키운다는 도둑(닉네임이에욬ㅋㅋ)이가

캐논슈터를 키운다는데.. 이름이 몽키의전설ㅋㅋㅋㅋ

끝내주는 ㅋㅋ

 

 

 

 

 

 

 

 

 

 

 

 

한편, 전설이는 멮에 복귀해서 변포 장사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사실 장사라기보단 재미로 하는 부분도 있고.. 게임에 없는 경제부분을 활성화시키고자(?)

아르바이트 시스템을 만들었다고(..뭐야 현실에서도 하기 싫은)

 

 

 

 

 

 

 

 

 

 

 

 

 

 

물론 저 양반의 두뇌 회로에선 농담으로 시작된 발상이겠지만

당시 상황은 하나도 재미없어서 진지 모드가 됬던 전설찡.png

 

 

 

 

 

 

 

 

 

스티지 날개 200개 모아서(물론 1시간도 안걸림)

이걸 현실 금액 10,000원에(물론 최저 시급은 내년에도 8300선) 주고 시켜야 한다니..

그냥 하기싫으면 하지마시지 왜 저런담니꽈..

 

갠적으로 돈 200에 원킬나는 몹들 다수 스킬로 잡고

전리품 줍줍하고 받아가면 꽤 괜찮은 보수라고 충분히 생각되는데;

어떤 경우는 보스잡는게 낫겠다는 사람도 봤음(보스는 당연히 잡고 이걸 해야지)ㅋㅋ

 

넹넹 그렇습니다 전설이는 이 부분에

깊은 빡침을 느낌

 

 

알바하실분 말씀하세여!!

변신 포션 재료인 몬스터 전리품 모으기인데

20세트에 200만메소입니당ㅇㅇ

모아서 파셔도 합격

 

어제 알바 페이만 1000정도 쓴듯

..나쁘지 않다니까ㅇ_ㅇ

#은근슬쩍 홍보 끼우기

 

 

 

 

 

 

 

 

 

 

 

 

오늘 만난 벙직님!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갠적으로 대파와 표정의 케미가 스타일을 더욱 업시킨듯한 느낌이

대파소년

 

 

 

 

 

 

 

 

 

 

 

 

햐찰님! 전설이 블로그에 자주 놀러오겠다고 약속하신!!

약속 꼭 지켜주셔야 되요!!?!

캐릭터 컨셉에 신경쓰신 느낌이 좔좔..

 

 

 

 

 

 

 

 

 

 

 

 

이번엔 대파를 빼고 다시 찍기!!

멍눈은 사랑입니다 ><

저 머리가 아이돌 머리였던가?

 

 

 

 

 

 

 

 

 

 

 

 

 

이 분도 저처럼 꽤나 연애인 옷장이실 것 같음

느낌이.. 조합이 잘 맞는 스타일을 만들려면 두 가지입니다.

 

1. 옷을 아주 잘 고르고 정확하게 구매한다.

2. 일단 맘에 드는걸 사고 있는 것으로 조합, 조합되는게 없으면 똥망(더 사던지해야함)

 

 

아비봇님과는 연인 관계이시라고..

우오옷.. 오랜만에 보는 연인사이..

전설이는.. 쉿..비밀

흐헝

 

 

 

 

 

 

 

 

 

아비봇님의 마법 시전하기 뾰로롱

 

저러면서 신데렐라 드레스같은거 생기는거 아닌감

 

 

 

 

 

 

 

 

 

 

 

 

디즈니 영화 시작할 때나오는 브금이 나오는 것 같다

 

 

퍽퍽퍽퍽퍽

다시 재발한 전설이 7ㅑ드립..

 

 

 

 

 

 

 

 

 

 

 

눈빛이 왜 그윽한거야 전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의 저도 모르는 불편한 진실.png

#햐찰이새침떼기.png

 

 

 

 

 

 

 

 

 

 

 

 

전설이 포스팅 끝!

 

내용이 길진 않지만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다음엔 햐챨이가 전설이를 위해 봉사하는(?)

재미있게 노는 이야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월요일에 꼭 포스트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해볼게요!

감사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요~